호치민황제관광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호치민황제관광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호치민황제관광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호치민 황제투어 장점 및 이용코스(골프, 가라오케, 마사지 등) 추천! 페이지 정보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다만 대부분의 경우는 에이전시 측에서 제공하는 패키지를 토대로 한 두가지 일정을 가감하거나, 혹은 그대로 이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편입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는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유흥과 관광이 결합된 종합 여행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패키지 여행은 자신이 원치 않는 일정도 함께 소화해야 하지만, 황제투어는 개인 취향에 따라 관광 일정을 줄이고 대신 이를 유흥으로 채우거나, 반대로 여행 및 골프 등의 비중을 늘리고 유흥은 필요한 만큼만 라이트하게 즐길 수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로터스, 팜, 데저트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연꽃이 있는 연못, 다양한 나무들, 선인장이 심어진 황무지를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데저트 코스는 상급자를 위한 코스로, 정확성과 전략적 판단을 요구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으로 다낭 황제투어 에이전시에서 제공하는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과 각 패키지별 가격에 대해 정리한 내용으로, 각각 어떤 차이가 있으며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는지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일반 패키지는 대체로 기본 구성이 잘 짜여진 편이기 때문에 특별히 상세 일정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이용하는 경우가 보편적입니다. 하지만 취향에 따라서 원하는 방식으로 일정 비중을 조절하거나 혹은 제외할 수도 있으므로 자유로운 편성을 원하는 분들도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골프장 시설이나 관리도 면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지역입니다. 골프투어 역시 황제투어에서 골프만 추가해서 만족도 높은 여행일정을 계획 하실 수 있습니다.

어렵게 시간을 만들어 큰 비용을 지불하고 즐기기 위해 떠나는 황제투어인 만큼 조금이라도 아쉬운 요소가 없는 완벽한 지역을 목적지로 삼고 싶은 것은 매우 합리적인 요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을 하나 추천하고 있는데, 바로 베트남의 유명 관광도시 다낭이 그 주인공입니다.

굳이? 안해도 잘버는데!? 이런 마인드라 ㅠㅠ 현제는 다낭만 가능 합니다. 제가 분발 해서 하노이 호치민도 이렇게 모실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콤보 패키지는 자유 여행 오셨을 때 가장 많이 찾는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를 묶어서 할인해 드리는 패키지입니다. 가라오케는 당연히 마무리가 포함되어 있고, 소주나 맥주 세트 중에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붐붐마사지는 선택 가능한 업체 이용 가능 하십니다. 패키지로 한 번에 오시는 것도 좋지만 자율일정 중에 호치민황제투어 가라오케나 마사지 필요하실 때 개별로 가시는 것보다 더 할인 가능 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시 링크스 골프클럽은 현지에서도 기업 단위의 워크샵이나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숙소는 인근 무이네 단지의 작은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