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투어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투어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투어

Blog Article

마무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지만 편하게 관리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기에 일반적인 유흥과는 또 다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또 한겨울 추위로 인해 국내에서 골프를 즐기기 어려운 시기가 되면, 많은 골퍼들이 한국보다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동남아시아를 찾곤 합니다. 그중 하나인 베트남에도 매년 많은 골퍼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특히 호치민에는 다른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잘 정돈된 골프장들이 많아서 꾸준히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콤보 패키지는 정해진 일정을 내내 함께하는 에코걸을 제외하고 정해진 시간 동안 즐기는 방식으로,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 위주로 즐기기 좋은 패키지입니다. 주로 일반 관광이나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다낭에 왔을 때 갑작스럽게 유흥이 끌리는 경우에 선택하기 좋은 유형으로, 관광객보다는 현지에 체류중인 교민들이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일년 내내 시원한 봄 날씨 베트남 달랏에서 라운드 하세요. 복잡한 절차없이 유효한 여권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바나힐 골프클럽 : 다낭의 최신 골프장 중 한 곳으로 깨끗하고 우수한 시설과 함께 가장 난이도 있는 코스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매니저들의 퀄리티도 상당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호치민풀빌라 매우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식사또한 로컬,한인식당을 교차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유명한곳 또는 조용한 식당을 제공해드립니다.

완벽한 소통과 합리적인 시스템 이외에도 국내 관광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는 등 한인 업소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어 초심자도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추천 업소입니다.

이 골프장의 캐디는 대부분 남성으로, 비록 영어 실력은 제한적이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다. 또한, 국제 표준 조명 시스템이 있어 야간에도 플레이 가능하며, 이는 호치민 밤 문화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골프 패키지의 일정 구성은 일반적으로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한 뒤, 골프장으로 이동해 라운딩을 즐기는 한편 중식은 대부분 클럽 하우스에서 해결하게 됩니다. 라운딩을 마친 뒤에는 저녁 식사와 더불어 매일 다른 종류의 밤 문화를 경험하는 형태로 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골프와 유흥을 둘 다 좋아한다면 상당히 매력 있는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황제 투어는 동남아의 밤 문화에 대해 호기심은 있지만, 막상 체험해 보려니 언어 문제 등으로 인해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여지는 분들, 또는 현지 사정에 대해 사전에 일일이 조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전문가에게 맡기고 오로지 즐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 주로 선호하는 편입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입니다. 다만 가격이 다른 골프장에 비해 한국보다 조금 저렴한 편이고 안타깝게도 모든 캐디가 남자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허실장(tour_easy)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Report this page